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바람의 언덕 가는 길에 '대박난 맛집'
상태바
[푸드평가] 바람의 언덕 가는 길에 '대박난 맛집'
  • 김건재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3.16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메뉴는 간장게장정식 또는 양념게장정식
▲ 양념게장정식

[소비라이프/ 김건재 소비자기자] 거제도 여행하면 빼놓을 수 없는 곳, 바로 바람의 언덕이다. 바람의 언덕 가는 길에는 몽돌해변이 있고 몽돌해변 근처에는 게장정식으로 유명한 '대박난 맛집'이 있다. 이름에 걸맞게 주말 저녁이면 사람들이 줄을 서서 번호표를 받고 대기해야 하는 곳이다. 

'대박난 맛집'은 경남 거제시 동부면 거제대로 910에 위치 했으며, 매일 아침 7시부터 저녁 7시까지 운영한다. 저녁에 다소 일찍 문을 닫기 때문에 시간을 염두해두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대표메뉴는 간장게장정식 또는 양념게장정식으로 필자는 양념게장정식을 맛봤다.

게장정식의 가격은 만원대정도로 비교적 저렴하게 식사가 가능하며 게장말고도 간장새우와 해물된장찌개 등이 함께 나온다. 필자는 게장도 맛있었지만 아직까지 해물된장찌개의 맛을 잊지 못할 정도로 해물된장찌개를 맛있게 먹었다. 게장정식말고도 이 곳은 낙지볶음이나 멍게비빔밥, 해물칼국수 등의 메뉴도 판매한다. 

몽돌해변에서 바닷바람을 쐬고 바람의 언덕으로 넘어가기 전 들려서 든든히 배를 채운다면 더할나위없는 여행이 될 것이다. 차를 가지고 방문했다면 가게 근처 해변 주차장에 주차가 가능하다. 사람이 많은 식당이라 직원분들이 정신없어 보였음에도 불구하고 친절하게 챙겨주시고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추천하는 곳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