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에어서울, 새해 '사이다 특가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에어서울, 새해 '사이다 특가 이벤트' 진행
  • 문종현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1.14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서울, 오늘(14일) 오전 11시부터 좌석 할인판매

▲ 사진 : 에어서울 홈페이지

[소비라이프 / 문종현 소비자기자] 구정이 있는 2월 황금연휴가 예상되면서 많은 국민들이 여행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에어서울이 '사이다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에어서울의 이벤트는 실시간 검색 순위에도 오르며 많은 누리꾼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저가항공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에어서울은 오늘(14일)부터 '사이다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 오전 11시에 오픈되는 해당 이벤트는 평소보다 훨씬 더 저렴한 가격에 여객기의 좌석을 판매한다. 14일부터 18일까지 구매 가능한 이벤트 좌석들은 3월 31일부터 10월 26일까지 탑승이 가능하다.

하지만 소비자로서 알아야 할 점은 해당 이벤트는 에어서울의 회원이어야만 참여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에어서울 회원이 아니지만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고자한다면 회원가입을 하여야 한다.

이에 에어서울은 1월에 신규가입을 하면 추첨을 통하여 경품을 지급한다. 1등에게는 '오키나와 호텔 숙박권', 2등은  '에어서울 전 노선 5만원 할인쿠폰'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flyairseoul.com)를 통하여 확인 할 수 있다.

올 해 소중한 사람과의 여행을 생각하고 있다면 에어서울의 할인 이벤트를 이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